Granny's House
Search…
⌃K

그래니의 저택

그래니의 저택은 2020년 1월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캐주얼 공포 게임입니다. 쉬운 규칙과 멀티 플레이, 귀여운 호러 풍 컨셉으로 제작된 그래니의 저택은 플레이어에게 게임 전반적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게임입니다.

게임으로서 추구하는 목표

그래니의 저택은 의문의 집단에 의해 길러진 아이들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저택에 갇히게 되고, 이 저택을 탈출하는 과정에서 보육원과 저택에 대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아이들의 이야기입니다. 그래니의 저택은 이러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모두가 성장할 수 있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하며 세계관을 익히고 경험을 쌓고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험과 보상은 성장을 통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반이 되며, 소유 가능한 자산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함께 만드는 유니버스

그래니의 저택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활동은 플레이어들 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이러한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사회적인 활동이 이루어지는 것을 추구합니다. 또한 커뮤니티에서 투명하고 보장된 시스템에 의해 다양한 의견을 내고 의견에 동참하여 게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것입니다. 이렇게 게임과 커뮤니티가 서로 협력하는 관계를 구축하면 그래니의 저택은 더욱더 완성된 유니버스를 만들게 될 것입니다.

즐거움을 넘어, 다른 유니버스와의 연결

그래니의 저택은 블록체인을 통해 FT 또는 NFT의 형태로 플레이어들이 획득한 자산의 소유권을 보장합니다. 이렇게 플레이어들의 자산에 대한 소유권을 보장함으로써 데이터의 탈중앙화를 실현하고 개방된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이렇게 구축된 개방된 생태계로 다른 유니버스와의 결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들이 가지고 있는 NFT 형태의 다양한 자산은 그래니의 저택에서 새로운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연결할 예정입니다. 또 그래니의 저택에서 만들어지는 NFT의 경우에도 그래니의 저택 밖에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추가적인 속성이 있는 경우 이러한 속성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API를 공개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이 API를 통해 누구나 그래니의 저택에서 만들어진 NFT를 받아들여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블록체인을 매개체로 외부의 NFT를 그래니의 저택에 연결하고 내부의 FT/NFT를 외부의 다른 유니버스와 연결하여 끊임없이 선순환되면 그래니의 저택의 세계관은 그래니의 저택 유니버스를 넘어서 더욱 확장될 것입니다. 저희는 이것이 오픈된 메타버스를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