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ny's House
Search…
⌃K

배경 스토리

#1-1 혹시 그런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이 시대에 최고의 인재라 불리는 과학자들이 하나둘씩 자취를 감추고 사라졌다는 이야기. 그들이 지금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나는 알고 있죠. 왜냐고요? 인간이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의 해답을 찾기 위해 내가, 그리고 우리가 그들을 모았으니까. 다들 나를 미쳤다고 손가락질했지만 최고의 과학자라고 불리는 그들은 내가 틀리지 않았다는 걸 단숨에 알아차렸죠. 두고 봅시다. 분명 우리에게 사정하며 매달릴 당신들의 얼굴을 보게 될 테니까.

#1-2 4월 1일 연구 기록

나는 유전공학을 전공한 과학자로, 이 연구 일지를 통해 앞으로의 일을 기록하고자 한다. 혹시나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긴다면 이 연구 일지가 세상에 알려지기를 바란다.
나를 포함한 몇몇의 과학자가 한 실험실에 모였다. 우리를 이곳으로 모은 그의 정체는 아직도 누군지 알 수 없다. 아마 이곳에 온 사람들은 모두 그의 말을 믿고 이 실험에 참여했을 것이다. 인간이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다니... 말도 안 되는 이야기지만 지금의 나는 이 기회를 잡을 수밖에 없었다. 정말 이 실험이 성공하기만 한다면 내 아이를 지킬 수 있기에 반드시 이 실험을 성공시켜야만 한다. 누군가는 우리를 미쳤다고 손가락질하겠지만, 나는 내 아이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어떤 비난도 감내할 것이다.

#2-1 실패가 있어야 성공도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죠?

천재라고 불리는 그들도 실패를 한다는 건 그만큼 어려운 실험이라는 겁니다. 계속된 실험 실패로 조금 짜증이 나기는 했지만 그들은 결국 정답에 근접했습니다. 그리고 이 실험의 성공을 위한 유일한 실마리인 재료를 찾아내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완벽한 해답을 찾은 것은 아니기에 한동안 실험이 얼마나 더 진행될지 모르겠군요. 실험 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려면 실험실 근처에 보육원을 지어야겠어요.

#2-2 2월 9일 연구 기록

매일 반복되던 이 끔찍한 실험이 드디어 끝이 보이기 시작했다. 만약 우리가 찾은 것이 정답이라면 드디어 이 지옥 같은 실험실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리고 내 사랑하는 아이에게 새로운 생명을 줄 수 있는 날이 멀지 않았다. 하지만 너무 어려운 선택을 해야만 한다. 이 잔인하고도 끔찍한 실험에 반드시 필요한 건 특별한 존재인 아이들이었다. 그는 실험실 근처에 보육원을 짓고 아이들을 데려오겠다고 했다. 아이들을 이용해야만 한다니... 과연 이 선택이 옳은 것일까?

#3-1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

우리는 역사상 최고의 발견, 위대한 발견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고의 인재들이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밤낮으로 실험을 진행한 결과, 답을 찾아내고 말았습니다. 인간의 존재를 뛰어넘을 이 위대한 발견을 직접 마주하려고 하니 벌써 기대가 되네요. 늦기 전에 이 문제에 해답이 되어줄 재료를 가지러 가봐야겠군요. 그들이 말하는 생존자라 불리는 아이들 말입니다. 그런데 요즘 이 실험실이 있는 저택에서 도망가려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만들어낸 추적자 그래니에게 도망치는 건 쉽지 않을 겁니다.

#3-2 1월 21일 연구 기록

우리는 실험실 근처 보육원에서 자란 아이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계속 진행했다. 실험이 거듭될수록 우리는 해답에 가까워졌고 그만큼의 희생도 커져만 갔다. 나는 실험 대상이 된 아이들이 고통받지 않도록 그들의 기억을 매번 지우고 또 지웠다. 그리고 수많은 실험 속에서도 살아남은 아이들, 우리는 오랫동안 풀지 못한 문제에 해답이 되어줄 그 아이들을 생존자라고 부르기로 했다. 생존자라 불리는 아이들은 아마 지금쯤 그가 실험실인 이 저택으로 데리고 왔을 것이다. 내일 마지막 실험을 진행한다. 도망가야 한다면 지금이 마지막일지 모른다. 과연 무서운 추적자들을 피해 이 저택을 벗어날 수 있을까.